본문 바로가기

카페인 충전

[첨단카페/카페추천]공부하기 좋은 2층 카페, 첨단 "이디야(EDIYA)"

728x90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로 인해 동네 카페를 찾아헤매고 있는 밍밍입니다

매일 가던 카페 말고, 저렴하면서도 조용한 카페를 가보고 싶어서 고민하던 중,

첨단의 "이디야(EDIYA)"

다른 동네에선 많이 갔는데, 첨단에 생긴 이후로 처음 다녀왔는데 꽤 괜찮아서 추천해드리려구요

(도서관 가려고 노트북 메고 낑낑댔는데, 공무원시험과 대학생들 시험이 얼마 남지않아 카페들도 북적북적 자리가

없더라고요ㅠㅠ

시원하면 공원에서 커피한잔 마시며 하겠지만 노트북이 있기에ㅠ ㅠ너무더워서ㅠ ㅠ)

 

 

 

위치는, 첨단롯데슈퍼 주차장 골목으로 들어가는 쪽인데요~

자연드림, 중국집인 '연화'(여기도 포스팅할거에요^0^) 빌딩에 위치해 있어요!

2층까지 있는 건물이라 좋아요 

 

자세한 위치는 ↓↓↓↓

 

급하게 찍느라ㅠ_ㅠ 잘안보이시겠지만 카운터에 보기쉽게 올려진 메뉴판이에요!

다른 카페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서 지갑의 부담을 덜었어요

 

 

다양한 쿠키(1,200원)와 이디야 이너츠(1,400원)이 놓여있네요~

맛보지 못해 아쉽지만 맛있어보여요! 이디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너츠!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옆에 다양한 브레드 종류와 음료수들이 있지요!

다음부터는 차분하게 정면으로 당당하게 찍을게요!

 

 

그리고 역시! 카페는 와이파이죠!!

이력서 쓸 겸 노트북 들고왔는데 와이파이 빵빵!! 덕분에 편하게 이용 잘 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기 전, 계단 옆의 아기자기한 컵들! 텀블러도 너무 귀여워요~ 

 

 



주문한 커피를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공부를 하러 왔지만 보이는 '쿠팡'창...

저희는 벽 쪽에 앉았는데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창가 쪽도 바라보며 휴식을 갖는 것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약간 구석진 곳, 미팅 룸 옆자리에 위치한 4인용 자리! 벽에 붙어있는 작품이 분위기 있지 않아요?

 

 

여기는 미팅룸이에요~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조별과제하러오거나 조용한 분위기에서 미팅하기 좋을듯해요!

저희는 2명이었지만 미팅룸에 사람이 없어서 1인1음료 주문도 했기에 카운터에 문의하러 다녀왔지요~

이용 허락 받고 앉아서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미팅룸 내부에요~ 푹신한 의자를 원하신다면 조금 불편하실거에요ㅠ ㅠ

책상이 넓고 바닥쪽에 콘센트가 있어서 편했지만 오래 앉아있으니 엉덩이가 아프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시킨 초콜릿칩 플랫치노(4,200원) & 아메리카노(2,800원)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시원하게 먹었지요! 초콜릿칲 프라치노는 휘핑크림 여부 선택가능해요!

저번에는 달콤한 바닐라라떼(3,500원) 를 시켜먹었지요~​ 저렴한 가격에 시원시원!


 

벽에 작품이 엄청 많아서 우와 - 하다가 자세히 보니 '김미숙'님의 작품이었어요~

카페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서, 쉬면서 감상하기 좋을 듯 합니다!




 


 

첨단 1동쪽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저렴하고도 분위기 좋은!

전시회도 감상하기에 좋은! 첨단 "이디야(EDIYA)"카페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밝은 모습이 보기 좋아서 자주 애용하려구요ㅎㅎ

 

더위가 지나고, 장마가 오려해서 후덥지근한 날씨

카페에서 좋은 음악 들으며 커피 한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