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도 마음도 즐거운 일상

[공연후기/연극추천/충장아트홀]3년 전 죽은 아내가 유령이 되어 돌아왔다! 연극"고스트"(늦은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랜만이에요! 맛집 / 화장품 리뷰로 정신 없었지요 -

미루고 미뤘던, 지금은 하지 않지만 ㅠ_ㅠ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으로 초대권을 받게 되어!

"고스트"라는 연극을 보러 가게 되었었어요 - (과거형) 너무 늦게 올리는 리뷰ㅠ_ㅠ

타지에서 공연하는 경우도 있으니 기회가 되시면 관람 추천드립니다!추천추천

 

연극 <고스트>의 기본정보!

베스트셀러 작가인 상중은 아내와 함께 행복하고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상중은 자신이 새롭게 구상중인 심령 추리소설에 필요한 소재들을 얻기 위해 우리나라

최고의 무당 옥보살을 집으로 초대하게 된다. 심령술을 치르는 도중 의도치않게 상중의 첫번째부인 샛별이가 집으로 나타나게 되고, 상황은

점점꼬이게된다. 현재부인과 상중, 그리고 유령이 되어 나타난 전 부인 샛별의 불편한 동거가 시작되는데..

 

(포스터에 나온 배경이자 시작하는 부분)

 

연출은 코믹연기의 달인! 배우 김지훈님이래요 - 사진 보면 아!이사람! 할 정도 ㅎㅎ

제보자,연평해전,플랜맨,감시자들,러브픽션 등에 출연하셨죠

그래서 더욱 기대되고 믿음이 갔던 -

 

문화 생활을 좋아하는 밍밍입니당 - 리뷰 할게요!

 

 

 

충장아트홀!

광주에서의 공연은 2015. 11. 27 - 01. 03 까지였어요 -

좌석정보입니다! 이 때는 블로그를 안하던 중이라 ㅠ_ㅠ

 

좌석별 가격 + 현장할인 가능 내용들,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가시면 더 할인받을 수 있던 것으로 기억해요!

 

 

 

어디서나 중요한 에티켓!

특히나 연극은 직접 눈으로 보고, 현장감 있게 펼쳐지기에 조금 더 조심스러웠어요 -

사진촬영, 음식물 반입 등 주의사항 꼭 지켜야겠죠!

 

 

 

공연보러 가는 길 -

 

 

이렇게 분장실도 있었고요 - 궁금궁금

 

 

좌석배정

룸넘버13도 진짜 보고싶은 연극인데, 아직 접하지 못해 아쉬움이ㅠ_ㅠ

나중에 대학로가면 기회되면 보고싶어요!

 

 

충장아트홀 내부에요 - 처음에 되게 좁아보였는데 ㅎㅎ

 

 

각종 연극들 ! 여기서 했었나봐요 ㅎㅎ

 

 

저 때,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도 또다른 연극이 있었나봐요 -

 

 

단원모집 공지 - 지금은 열정을 지닌 사람들이 참여해서 열심히 연극 공연을 준비하고 있겠지요?ㅎㅎ

 + 노란색 부스가 뭔지 궁금했는데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예상으로는, 소품이거나 홍보할 때 쓰실 듯!


 

 

감사하게도, 1인 2매 초대권을 주셔서 ㅠ_ㅠ 연극 되게 좋아하는데 가격부담도 컸는데

이벤트로 보게 되어 진짜 행복했어요! ㅎㅎ 열심히 좋아요+댓글+전체공유 덕분에 잘 되는 듯 -

공연은 월요일엔 없고, 화 -금 8시 / 토 4시,7시 / 일 4시

이렇게 된대요 -

저는 12.11에 방문했습니다!

 

 

공연 포스터 - 공연 일시 /시간 정보

 

 

공연 시작하면 못 찍으므로ㅠ_ㅠ 배경을 열심히! 어두컴컴

유령이 나와서 그런지 ㅎㅎㅎㅎ

 

 

베스트 셀러 작가 ' 상중 '역할 맡으신 배우분 -

성함을 알고 한 분 한 분 써드리고 기억하고 싶은데 죄송 ㅠ_ㅠ

 

공연 시작 전, 분위기도 업 시키고 - 선물도 있고! 재미있게 공연준비해주시는 역할 - 대단해요!

 

 

진짜 개성만점 캐릭터들 - 공포보다는

진짜 코믹요소가 너무많아서 진짜 웃다가 배아팠어요ㅠㅠㅠㅠ

옥보살님 진짜 좋고, 다른 분들 보니 첫째부인 유령역할분 울음소리/연기 때문에 난리났었다고 ㅎㅎㅎㅎ

 

 

너무 밝아서ㅠ_ㅠ 역시 연극은 앞에서 봐야 좋은 듯!

 

남사친과 가서 어허허.....지금은 연락도안하지만 ㅠ_ㅠ

포토샴으로 지우고싶네요 부끄부끄 배우분들 보시라고!ㅋㅋㅋ (사진은 개인소장해야겠어요 - )

 

친한척친한척

혼자 찍을걸 ㅠ_ㅠ 사실 예전에 구 남친과 찍은 것도 있어서 공연 후기 올릴까 고민중입니다 -

사진 뺄까 고민중!

(하트 표시해주고ㅠ_ㅠ흑흑 올리고싶지만 참겠어요ㅠㅠ)

 

무튼 초대권으로 다녀온 공연이지만 재관람 의사 있습니다!

그 정도로 연극 강추강추 진짜 추천이에요!

 

캐릭터들 소화력 + 연기력 + 재치까지 너무너무 좋고, 연극 분위기도 굿굿 -

배우분들 진짜 멋있으세요 -

얼마나 노력하고 연습했을까 라는 게 보일 정도! 연극 추천합니다 -

문화생활을 좋아하신다면, 지금도 다양한 공연하고 있을 듯 해요 -

소셜커머스, 이벤트 등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충장아트홀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