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도 마음도 즐거운 일상

[공연후기/뮤지컬추천/문화생활]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감동의 창작뮤지컬 " 레미제라블"

728x90

안녕하세요-

후 어제 바느질하려다가 바늘이 키보드자판에 들어가서 (하필, space bar)

잠시 손대었는데 뻑뻑해져서 지금 띄어쓰기가 힘들어요ㅠ_ㅠ

 

좀 오래전이지만,

허니스크린에서 뮤지컬 초대권 응모했는데 당첨되서 다녀왔던 일을 기록하려해요!

연극,뮤지컬이 잘되서 참 좋기도 하고 다행다행

다음에 함께해요!

 

 

 

친구와 만나러 열심히 걸어가는 중 -

용산아트홀! 비가 보슬보슬 내렸다지요ㅠ_ㅠ

(녹사평역/이태원역 사이더라구요 )

 

드디어 도착한 용산아트홀 ! 공연이 시작될것이지요 헤헤

 

 

입구 찍는데 커플분들이 나오셔서

(흑흑 저는 동성친구와 함께인데 - )

 

 

입구입구!!!

 

 

저희는 대극장 미르 - 지하로 슝슝

'미르'이름 예쁘지않아요?

순우리말로 알고있는데 ㅎㅎㅎ

 

저희는초대권이었지만

가격표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



창작뮤지컬 - 창작뮤지컬 저는 괜찮게 봤었지만

사람들마다 평이 갈려서 기대를 많이 낮추게 되었어요ㅠ_ㅠ
4/16 R석 1층 나열 - 앞부분인것같아 신났어요!

3

 

​5만원 상당의 초대권

 

생각해보니 4월 16일은..

세월호, 잊지 않겠습니다.

괜히 공연보러 간다고 신났던 저를 되돌아보게되었어요ㅠ_ㅠ

 

R석이 5만원이었다니 놀람+당황+이해

온가족이 함께하는 감동의 '창작뮤지컬'

 

다행히 초등학교동창이었던, 서울로 이사가서

서울갈때만 볼 수 있던 진짜 친하고 편한 친구가

일 쉬어서, 토요일 오후3시 공연을 볼 수 있었어요! 

 

 

흥분해서 흔들림  ㅠ_ㅠ

 

 

공연시작 전, 넓은 무대!



빵빵한 가방+볼 

 

 

레 미제라블.

학생 때,음악시간에 노래로 많이 접하고

영화로 보고나서 내용을 익히 알고있었지만 심오했는데

뮤지컬로 생생하게 보니 조금더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연기자분들도 연기력 굿굿

창작뮤지컬, 본 내용에 바탕을 두고 있어 좋았고 여운이 오래갔어요!

 

 

공연이 끝난 뒤, 너무 멋있고 매력있던 4총사

 

 

진짜 목소리 너무멋졌던!

배우님들 이름을 ㅠ_ㅠ

 

흔들렸지만 아마, 짝사랑하던 남성적인 매력

카리스마있던 여주인공(조연?)





 

 

경관님역할은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조마조마하게 했고, 뭔가 잔인했는데 캐릭터 그 자체였던것같아요!

 

 

이야기의   중심!

 

 

장발장 역할,목소리도 연기도 빠짐없이 굿굿

 

 

숙적, 진짜 서로 반대편이지만 연기력과 우와!

 

 

너무너무잘봤고,진짜멋졌어요!

 

 

다들 나오시는군요-

 

 

정말 놀랐던 건 꼬마아이들의 연기와 목소리!

 

너무 귀여운데,연기도잘하고 노래도잘부르고

진짜맑아요!!!

배우 한분 한분 다 기억에 남고, 연기 완벽! 노래도진짜좋았어요 ㅎㅎ

 

단체샷이 그나마 뚜렷한것같아요ㅠ_ㅠ

좋은공연, 감사합니다ㅠ_ㅠ

 

전 부끄러우니ㅠ_ㅠ인증인증샷 ㅎㅎㅎㅎㅎ

 

뮤지컬이 연기+발성(목소리)+노래+춤

진짜 다재다능해야하고, 여러분야에서 잘해야하는데

창작뮤지컬에 대한 기대도 부응하고, 기대 이상이었구요

너무너무 좋은 공연,  서울 와서 문화생활 잘하고가요 ㅎㅎ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보고싶어요!

배우분들 짱짱짱짱짱

 

그리고 공연을 보고,저희는 술을냠냠하러 ㅎㅎㅎㅎㅎㅎ포스팅남기러올게요!

 

 

용산아트홀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