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식 없는 찐류리뷰

[광주근교/전남맛집/담양]담양국수거리에 위치한, 우유로 만든 "담양 미주꽈배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

꾸준한 포스팅, 알람 보면서 서이추 보면서 다짐다짐하는데

은근 쉬우면서도 어렵더라구요

 

담양 국수거리에 있는, 국수거리 맛집으로 유명한

"미주꽈배기"를 소개드릴까 해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지만,담양 및 장성 근교라 정말 다행이라 여기고있어요

정말 예쁜 카페나 맛집도 많고 놀거리 볼거리가 그나마,,많아요 -

그래서 타지에서 친구들 놀러오면 차가 있다보니 근교로 갑니다아

 

담양, 좋은 추억 가득가득

한 곳 빼곤(이건, 나중에 꼭 후기 올릴거에요...인스타엔 있지만)

 

무튼! 우유로 만들어서 더욱 부드럽고 건강한 꽈배기 맛집 포스팅이에요!



건물이 되게 웅장한 느낌 -

후기 보고 갔을 때, 아크엉카페 검색하고 가면 옆이라 하더라구요

아크엉카페 요즘 SNS에서 핫하던데, 꽈배기 구매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

(별도 포스팅 예정)

 

 



빛고을(광주)닭강정 옆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흰 건물 안에 이렇게 어려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

밑에 일부러 보이게 찍은 건, 지하로 가는 통로?

되게 공연하면 멋있을 것 같단 생각에 찍어봤어요

 



저는 1박스 - 만원어치 구매했어요

우유로 만든 우유 꽈배기 5개, 순찹쌀로 만든 찹쌀도너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만원 / 2만원 박스 나뉘어져있어요

양도 차이 있지만 가성비로는 굿굿

 



SNS 킬러인데, 이걸 왜 놓쳤죠

여러분은 가시게 되면 담양여행 시, 올려서 하나 더 받으세용!

좋은 이벤트 같아요 ㅎㅎ

 



두구두구 - 친구랑 급한 마음에, 가게 앞 테이블에 놓고 찍어두기

여자 사장님이셨는데 되게 밝으신 느낌이었어요 친절하시구 ㅎㅎ

체험단이 일요일에 모두 방문하는지 알구, 10박스나 미리 만드셨다고 해요 ㅠ.ㅠ

전달이 잘 안되었던건지, 그래서 조금 고생하셨대요

 



제품 이미지와 같아서 다행다행

 



맛있고 예쁜 건 한번 더!

 



다들 어떻게, 간판과 함께 찍으시던데 저는 아직 멀었나봐요ㅠㅠ





이렇게 옆에 아크엉 있어서 - 포토존도 이용하고

꽈배기도 맛보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크엉에서, 커피 주문 후, 크로플도 먹고 아쉬워서

꽈배기 한 입 먹었어요 외부음식불가라는 말은 없어서ㅠㅠ

다음엔 조심할게요오

 



치즈크로플 허겁지겁 먹은 후라 조금 너저분하지만

꽈배기 근접샷 -

 

 



사장님께서 우유 꽈배기라 찢어서 먹는 게 더 맛있다 하셨어요

미주꽈배기 찢기 - 빵의 결 보여드리기 위해서!

 



미주꽈배기의 우유꽈배기, 여러 장 남겼어요 ㅎㅎ

역시 국수거리맛집...! 칼로 자를까 하다가 그래도 찢어먹는 게 역시 맛있죠

김치도 그렇고 헿



 

 

이건 찹쌀도너츠! 미주꽈배기의 메인 아닌 메인

지인 말로는, 약간 덜 달달하다 했는데,

저도 기존 꽈배기랑은 조금 다르지만 건강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달달함이라 좋았어요

 

담양여행 중, 간식 배달이나 혹은 죽녹원, 국수거리 근처니까

식사 후에 아크엉 방문 겸 겸사겸사 들려서 맛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는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181번지 입니다아

 

본 포스팅은 시원뷰체험단 및 업체에서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