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식 없는 찐류리뷰

[제품협찬/상품리뷰/파우더룸]파룸선물 자랑하기,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크림 쓰며 기록하는 "더마루틴"

728x90

#제품제공

 

1일 1포스팅도 어려워하고

다이어리도 귀찮아 했는데, 더마루틴 -

 

더마 페이셜크림 + 다이어리 + 다꾸세트 이렇게 왔어요

작심삼일, 정말 3일 지나면 더 꾸준히 쓸 수 있을 듯 해서!

 

10일이라도 써보자 해서 챌린지 -

선크림, 크림 바르기 등등은 매일 하니까 피부 건강도 챙기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일리윤 더마 크림 세트

패키지는 이렇게 박스로 와서 처음엔 뭐지 했어요 ㅎㅎ

 

짜잔 - 세라마이드 더마 크림, 다꾸 스티커, 테이프, 다이어리 등등

 

 

 

스티커는 종류별 2종류씩 있어서 10일 챌린지 내내 넉넉히 쓸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다이어리 너무 오랜만이라 막막했는데

예시도 있고 상단 부분은 스티커 혹은 체크 표시로!

루틴 리스트

많아보였는데, 더마 크림, 미온수 세안, 선크림 등등 매일 하는 것이 있기도 했고

저는 생각보다 수분보충, 스트레칭 등등이 지키기 어려운 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더마루틴 지키며 습관들이면 괜찮겠다 싶었어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페이셜 크림

민감, 건조한 피부용인데 저는 건조하진 않지만 요즘 트러블도 있고

 

피부는 좋은 편이라 여겼는데 가끔 따갑기도 하더라구요, 제품에 따라

 

역시 얼굴보다는 먼저 손등에 테스트 -

보습력도 좋고,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볼살 언제쯤 사라질지 - 볼 , 턱에 콕콕 찍어서ㅎㅎ

민망한 민낯이지만! 쫀쫀한 느낌이 좋았어요




부끄럽지만, 다꾸 실력도 좋진 않지만

1일, 2일, 3일차

드디어 마의 3일차 넘겼어요

 

선크림 등 루틴을 잘 지키고 있었지만

불면증과 물 여덟 컵 마시기 습관이 어렵더라구요(다이어트에도 좋다는데)



4.5.6일차 스티커로도 조금 꾸며보고

테이프가 저에겐 편리하더라구요

색깔도 칠해보고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

그래도 수분량도 조금씩 늘고 굿굿


 



그래도 귀차니즘이 심한 밍, 다이어리 10일 꽉 채웠어요

이모티콘 같은 스티커도 귀엽고, START를 지나 FINAL까지 에헿

 

다이어리 사서 꾸미고 싶단 생각도 들고

SNS에서 모닝 루틴 챌린지 등을 보며 우와 멋있다 했는데

작지만, 피부관리 건강관리 함께 챙길 수 있어 좋았고

 

하루하루 습관이 모여 제 일상생활까지 이어져서 다행이었어요 -

하나하나 좋은 습관을 일상화해서 더 꾸준히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