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식 없는 찐류리뷰

아산 왁싱, 배방에서 속눈썹펌이 필요할 땐 "왁싱탑탠" 추천해요 : )

728x90

안녕하세요 : )

오랜만이에요

 

며칠 전, 배방 전문 왁싱샵으로 유명한

"왁싱탑탠"에 방문하고 왔어요

 

사실, 팔의 솜털을 제가 뭣모르고 밀었다가 약간 거뭇거뭇해서 왁싱하려다가

온라인 (카카오톡) 상담 후, 속눈썹펌으로 결정하고 다녀 왔습니다아

 

 

주차는, 가게 앞 쪽에 하면 된다 하셨는데, 첫 방문이기도 하고 잘 몰라서 옆에 쪼고만 주차장에 했어요

 

왁싱탑탠은 100% 예약제에요 -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있으니 문의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통유리라서인지 더 위생적으로 보이고, 깔끔한 느낌

 

 

페이스 왁싱, 바디 왁싱, 요즘 많이들 하시는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다양하게 하고 있어요 -

찾아보니, 산전 산후 전용 오일을 사용한 임산부왁싱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 든든

 

정면에 위촉패와 상패들이 더 신뢰감이 가게 해 주는 것 같아요

 

화이트 톤 , 하양하양하게 - 라이언 인형도 귀여웠어요

 

블로그 후기 보면, 가격대가 나와있지 않아서 가끔 난해할 때가 많아서 찍어왔어요 -

사장님께서 찍어도 된다하셔가지고!

 

페이스 왁싱하는 공간에, 하양하양한 게 좋아서 - 식물도 초록초록

 

전신 거울이 있어서 -

입구에 들어서면 실내화를 꺼내 주셔서 친절함에 반했어요!

 

페이스 왁싱- 오늘은 왁싱을 하지 못했지만 다음에 이 베드에 누워 눈썹이나 페이스왁싱 해보려구용

저는 속눈썹펌을 했지만 왁싱전문샵이라고 하셨어요 ㅎㅎ

 

깔끔깔끔

 

페이스왁싱하는 곳을 이렇게 2개의 베드가 있고, 깔끔한 외관이 돋보입니당

 

여기는, 제가 속눈썹펌 받았을 때 실내에 있던 선반이에요 -

스톱워치 소리가 기다려지면서도 귀여웠어요

 

 

전문 도구들이 앞 뒤로 있고, 거울들도 실내 공간마다 있어서

시술 후에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샤워실 - 아마 왁싱하시고 이용하시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여기가 바디 왁싱하는 공간이에요 -

모두 일회용으로 사용하시기 때문에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로즈? 프로도? 인형이름까묵,,




선반의 제품들이 정리도 잘 되어있고 깨끗해서 보기 좋았어요

신뢰감 쑥쑥

 

공간마다 에어컨이 있어서, 더울 염려도 없이 -

 

이제부턴 - 진짜 제 속눈썹펌 후기에요

저는 속눈썹펌, 연장 게다가 테이프까지 경험이 없어서

사전에 시술동의서 및 문진표? 에서 알레르기반응같은 걸 대답하지 못했는데

 

머리카락 펌처럼, 알레르기 반응이 없었다면 괜찮다 하셨고

그래도 테스트용으로 손목에 해주셨는데 간지럽거나 반응이 없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었어요

 

모르는 질문들,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굿굿

 

책자에 다양한 왁싱 정보가 가득했고 사장님께서 커피 한 잔과 쿠키를 주셨어요 -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배려 많이 해주셨어요!





라이언 보며, 미리 놀라시지 말라구 -

 

좌 우 애프터 - 시술중도과정은 안 찍어도 된다하셔서 -

제가 모가 약한 편이라 많이 안 올라갔다 하셨지만

"빠짝 올리는 컬"로 했는데 저는 만족!

뷰러로 하면 항상 속눈썹이 찝히거나 일정하지 않았거든요




시술 직후, 야외에 나와서 -

 

눈을 감으면 더 잘 표가 날까 싶은 마음에ㅎㅎ

요즘 없던 속쌍꺼풀이 다시 밖으로 나와서 어색하지만 신기해요




2 - 3일 경과 사진이에요

눈 비비는 습관이 정말 안 좋은데(코시국이기도 하고요)

가끔 깜빡하고 비비는 바람에ㅠㅠ

 

사장님께서 2-3주 유효기간이라 하셨고

영양제도 시술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해서 안내해주셨어요!

 

펌도 주기적으로 해야 조금 더 건강하고 오래간다는데 ㅠ_ㅠ 오래오래 가길 바라고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뷰러를 당분간 안해도 되어서 다행

 

친구들도, 남자친구도 잘 되었다고 예쁘다고 해줘서 만족만족 대만족이에요

친구도 배방역 근처에 거주 중이라, 방문 고민 중이라길래 시술 사진 보내고 추천했어요

 

아산, 배방 거주 주이신 분들 계신다면 믿고 가 보세요!

눈썹 등등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눈썹 영상은 처음이라 초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떼구르르르

너무 가까이 찍혀 본인조차도 부담스러워서 하핳

 

블로그 https://blog.naver.com/un9647000

 

 

위치는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