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식 없는 찐류리뷰

마음이 싱숭생숭할 때엔 온라인타로, 카톡타로로 유명한 "유진타로"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휴무이다 보니,

후기 쭈루루룰루룩 올리는 날이에요

 

요즘 코시국으로, 취준생이다 보니 더욱 심란한 요즘인데요

온라인 타로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체험해봤어요!

 

사주 보러 가도 맹신하지 말자 하면서도 신경쓰이고

사실, 타로에 대한 믿음이 엄청 크진 않았어요

 

제 마음이 딱 눈에 들어오는 카드가 있다는데 저는 제가 잘 못 고를 것 같아서 ㅠ_ㅠ

 

이번에 온라인타로는, 주제 1-2가지 정도 정해놓으면

유진타로님께서 카드를 뽑고 설명해주시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

 

잘 몰랐는데, 방송에도 많이 나오시고 유명한 유튜버였다니 오아아아아

 

저는 일단 취준이다보니 직업/적성 - 취업 관련

공개도 비밀도 아닌 연애 중이라, 연애 전선이나 상대방의 속마음(썸일 때 그래야하지만 서운한 것 없다하니 믿긴 하지만 궁금해서요)

 

체험이다보니, 20-30분 이내에 시간 제한도 있어서 호다닥 간단히 주제 정리해야했어요

사실 구체적이면 좋다 하셔서 주절주절 쓰다가 시간 부족할 것 같다하셔서 확 줄인거에요 하하

 

일단 주제 첫번 째, 연애 관련 -

약간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조금 민망하지만

 

 

우선, 상대방의 이니셜과 나이대를 물어보셨는데 이것만으로도 ? 놀랐고

제 나이대를 아시는 건가 궁금궁금

이별이나 헤어짐에 대한 이야기는 없지만(이건 다행이었어요 헤헿)

현실적인 팩트- 이게 의아했지만 시간이 촉박하다보니 ㅠㅠ

기회가 되면 더 물어보거나, 남자친구랑 더 얘기해보려구요!

궁합까진 아니지만 80점 정도 ! 정말 큰 문제 없이 잘 만나고 있어 신기했어요

 

질문에서 약간 빠졌었던 - 속마음도 조금 살펴봐주신다고 하셨어요

돌려말하기, 순화해서 말하기 잘한다 생각했는데 이제 위로를 더 많이해줘야겠어요

남자친구뿐만아니라 지인들에게도!

상대방이 현실적문제에서 스트레스지수가 있는데,

현재 싸우고싶진 않고 방관하고싶다고 나오기도 하고,

가끔 말다툼하게 되면 먼저 다가오고 그 상황을 먼저 풀려고 해결해야 하는 성격인 걸 보면 얼추 맞다는 생각​

이건 현재 직장 관련해서 나왔는데, 쉬고 있어서 당황했지만

생각해보니 5개월 간 정식 직장은 아니고 와인판촉 스태프로 일하고 있어서 그랬나봐요

 

그래서 좀 당황했지만 맞았어요 ㅎㅎ 정착할 건 아니었구, 사실 12월 크리스마스 연휴 때만 하고 빠지려한건데

경제적인 여건도 그렇고, 취업준비생인데 공부만 하고 있기엔 불안하기도 하고 그랬던 것 같아요 ㅠㅠ

쉬는 기간이 길어지다보니, 흑흑

경험을 조금 더 할 만 하지만 급여가 오르진 않는다 라고 나왔다는데 정 - 답

이게 아르바이트 관련해서 나온건데

- 호기심을 의미하지만 깊진 않아서

다른 아르바이트도 할 생각이 있거나 해 보인다는데

물론, 완전 맹신은 아니고 상황에 맞춰 생각하게 된다잖아요 ㅎㅎ

 

체험단 하다보니, 마케팅 등도 관심이 가고(주변에서도 괜찮을 것 같다 해서)

흥미가 있고, 사실 취업은 하고싶지만 그런가 봐요 복잡복잡

 

 

이건 앞으로의 흐름을 봐주셨어요 사실 이게 제일 궁금하고 중요했어요

서른이라는 나이가 너무 무섭기도 하고, 방황하기도 하고

 

완전 집중하지 못했다는 게 너무 뜨끔하기도 하고, 정말 동네 친한 언니처럼 다정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조언도 해주셔서 너무 도움 많이 되었어요

 

자격증 기한도 이제 다가오니, 하반기 걱정, 재시험 걱정도 많았는데 ㅠ_ㅠ

 

정말 아무것도 안하기엔 그렇다는 성향을 제대로 파악하셔서!

아르바이트 핑계를 대긴 그렇지만 공부에 집중 못하고

전 직장이 너무 힘들어서 사람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 더 흥미가 생기기도 했 던 것 같아요

공단은, 주변 친구들이 있고 제가 갖고있는 자격증이 우대될 만한 곳을 찾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공기업 두루뭉술해서 이렇게 나왔나 싶기도 하고,

이제 제대로 준비 하려구요! 좀 오래걸렸지만 꼬옥 들어갈거에요!

 

+ 오늘 충남 2명 뽑는다는데, 서탈해서 우울우울하네용

 

제가 상담받은 곳은 유진타로 -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계세요!

 

 

 

[유진타로] [오후 9:33] https://www.youtube.com/c/ujintarot

 

 

본 포스팅은 시원뷰체험단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