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 먹으러가요

[첨단맛집/저렴맛집/광주맛집] 뼈해장국에 술 한잔 기울이기 좋은 "큰집 감자탕"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리뷰 돌아왔어요

 

요즘 같은 추운 날, 소주 한 잔에 뜨끈한 국물 당기시지 않나요?ㅎ.ㅎ

(술쟁이 밍밍)

 

가족끼리도, 친구끼리도 많이 갔던 첨단 맛집을 소개할까 해요 -

주로 뼈해장국을 먹으러 갔었는데, 가족끼리 가면 라면사리+떡사리도 먹고 싶고 ㅎㅎ 감자탕을 시키게 되더라구요!

 

메뉴판을 찍었는데, 어디로 사라진거지. 블랙홀 ㅠ_ㅠ

블로그 시작부터, 입장 바꿔서 생각해봤을 때 가격표+위치표시가 진짜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찾으면 다시 올릴게요! 아니면 재방문하는 날 ㅎㅎ

 

대표메뉴 뼈해장국

아마 7,000원 - 8,000원으로 기억합니다!

 

 

정말 고기가, 뼈가 과장하자면 산만큼 쌓여서 나와요! 배부르게 -

 

 

파헤치기 -

맛도 좋고, 가격도 무난무난!

 

반찬은 그냥 간단하게 깍두기, 김기, 고추, 어묵이 제공되고

깍두기는 리필해먹었어요 ㅎㅎ 역시 뼈해장국에는 빠질 수 없죠!

따로 찍어먹는 소스 주라고 하시면 주셔요 - 초록색 겨자소스!

 

 

어김없이, 친구와 함께 소주! 친구는 맥주!

 

 

가족과 함께 - 아빠만 못 가셔서 ㅠ ㅠ인증샷을 남기고!

(아빠 있으면 음식사진찍기가 눈치가ㅠㅠ)

 

 

당면사리, 버섯과 깻잎 등 각종 야채, 많은 뼈!

 

수제비사리도 함께 나와요 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역시!

 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

예전에 식당 가면 하나씩 매일 가져오던 ㅋㅋㅋㅋㅋㅋ 은근 맛있어요!

3층 탑 쌓아서 (욕심쟁이)

 

여기는 24시라 써있었는데 요즘은 오후 10시까지 하는 듯 해요!

사람들도 많고, 맛도 좋고​, 뼈해장국 당기시는 날 함께 고고!

술잔도 기울이고, 이야기도 나누며 ㅎㅎ 감자탕+뼈해장국!!!!! 첨단 맛집 추천합니당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