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 먹으러가요

[첨단맛집/가성비/첨단술집]싱싱한 연어가 맛있는 "영도씨(0℃)"

728x90

안녕하세요!

1일 1포스팅이 쉬운 일이 아니더군요ㅠ_ㅠ

여행가랴, 다른 일 핑계로 블로그를 잠시 쉬었어요 -

엄청 바쁜 건 아니었는데, 열정이 잠시 사그라들었나봐요 ㅎㅎ

다시 사진정리 겸 포스팅하러왔습니다!

 

오늘은, 첨단맛집으로 검색하면 항상 나오는 "영도씨"를 소개할까 해요 -

연어가 참 맛있는 집이지요 ㅎㅎ 집 앞에 있는데, 자꾸 지나치기만 하다가 두번 다녀왔어요!

 

 

영​도씨 내부입니다 - 가격표 참 착하죠!

연어 진짜 좋아하는데 ㅇ.ㅇ 각 만원씩이라니 ㅎㅎ

연어전문점! 연어 단일메뉴라 더 믿을만해용 ㅎㅎ

 

8월에 다녀왔을 때, 이벤트하고 있었어요 ㅎㅎ 요즘 술값이 너무 올라서 슬프죠ㅠ_ㅠ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 먹거나, 바로 앞에서 연어 손질시는것을 보며

드실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ㅎㅎ

 

 

저희는, 테이블로! 다음엔 저기 앉아서 직접보려고요 - 생생하게 ㅎㅎ 분위기가 색다를듯합니다!

그리고 스크린 보며 느낀건데, 경기일정 있거나 그러면 연어에 한잔하며 보는것도 좋을듯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스 !

 

 

 

김도 주셨는데, 그냥 먹어도 연어 싸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된장국 - 크으 맛이 좋아요! (다른 말로 더 고급스럽게 부르나요..?)

 

 

연어한접시(10,000원) 맛있게,예쁘게 찍기위해!

(비슷하지만 열심히 노력을 허허 다음엔 더 연습해서!)

마지막은 근접하게 찍은것이에요 ㅎㅎ 식감 느껴지시나용

 

연어가 제 입속으로 들어오고싶어하는 것.........같아요

 

 

기대진짜많이했던 연어초밥(10,000원)

진짜 사르르 녹습니당 -

영롱영롱한 빛깔 


 

 

그리고 서비스로 제공되었던 연어스테이크!

 

 

 

연어구이 (10,000원) 맛있었어요 - 서비스인데 굿

속살이 우와!

 

항공샷 따라하려다 실패 - 전체 다찍으려한건데ㅠ_ㅠ 구성이 알찹니다!

 

+)추가

9월 27일 재방문했습니다!

연어생각이 나서 다시 세명이서 고고!

 

 

저 뒤에 피규어도 너무 귀여워요! 열심히 만드시는 직원분들!

연어 꺼내서 썰어주시는데 직접 볼 수 있어 생동감 있었어요 ㅎㅎ 

 

 

우리의 연어 한접시가 완성되고있어요!

 

 

이 날, 연어초밥(10,000원)

맛은 좋았는데 사진이 흐물흐물하네요ㅠ_ㅠ

연어가 힘없이 쓰러진 느낌ㅋㅋㅋㅋㅋㅋ

처음왔을때 모양이 진짜 예뻤던것같아 아쉬움이 남긴 했어요...

 

우리의 연어 한접시 (만원)

이날 사진찍기싫었나봐요 되게성의없이..나왔네요ㅠㅠ죄송죄송!

 



연어회와 연어초밥 ( 각 1만원씩!! )

 

첨단맛집, 가성비 좋은 맛집, 연어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정말 빛깔이 좋아서 여러 장 찍고, 남기고 고민고민했어요 ㅎㅎ

재방문의사있고, 갈때마다 사람 가득가득이더라구요 -

연어에 술 한잔 딱! 요즘같은 추운날씨 ㅎㅎ 만원씩 들고 연어 어떠세요?

 

위치는! (첨단1동주민센터 뒤쪽으로 들어가시면 되세요 -

혹시 힐스카페 아시면 ㅎㅎ 주변에 힐스카페,꽃돼지삼형제,봉구비어,박스터커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