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 먹으러가요

[광주맛집/전대맛집/서양식당]소박한 밥 한상,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당기요(당신을 기다릴지도 몰라요)

728x90

안녕하세요ㅎㅎㅎ

 

맛집 포스팅 열심히 하려고요!

오늘은 전대후문 맛집으로 갈게요 -

친척이랑 약속이 있어서 전대로 갔는데, 안 가본 곳 중 분위기 좋은 곳 가보고 싶었어요

 

당기요 - 뜻 알고 나니까 설레더라고요!

저는 북구청에서 내려서, 전대후문(던킨도넛 있는 위치)으로 갔어요!

위치가 골목골목이라서ㅎㅎ 일단 이렇게 들어가면 동산 회관이 보여요

 

여기 골목을 주욱 따라가면

 

타카라 카레 옆에 '당기요'

 



 

메뉴가 이렇게 밖에 쓰여있어요 -

파스타, 밥, 피자를 파는 서양식당 '당기요'

유럽 가정의 소박한 밥상을 연구하고 담는 서양식당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 : 11:30 - 21:00

주문하려면 조금 더 일찍 가셔야겠죠 ㅎㅎ 칠판 글씨 너무 귀여워요!

휴무는 매주 일요일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가세요.

 

 

이제 가격표! 예약도 가능하네요 ㅎㅎ

 

당기요 설명 / 유의사항 / 맛있게 즐기는 방법!

 

당기요 정식 / 파스타 / 라이스 / 피자 / 고기, 그리고 맥주 안주까지!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을 듯

 

공깃밥, 빵/난 추가도 있어요! 다양한 주류도 있고요 ㅎㅎ

원산지 표시에 - 엄마산, 아빠산이 재치 있더라고요!

바닥에 조명이 예뻐요 - 수저통인데 빵이 들어있을 것 같은

 

조명 보고 있으면 크리스마스 파티 온 느낌

냅킨 위에는 작은 돌멩이가 있더라고요 - 귀염귀염

 

스크린이 있어 영화 보거나 경기 볼 때 좋을 듯@_@

 

 

가게 내부사진이에요! 작지만 분위기 있어요

 

와인병, 전화기 등 작은 소품들에 빛이 있으니 예뻐요

 

너무 예뻐서 자꾸 찍게 되더라고요!

 

잡지, 드라이플라워 같았어요 -

 

 

저기서 음식을 만들어주셔요 - 바로 보여서 좋았음

 

개인접시+피클

 


저희는

토마토 마드라스(8,000원)

로크포르 크림 파스타(8,500원)

주문했어요! 도전 -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드시는 것 같아서 인스타그램으로도 열심히 찾고 ㅎㅎ

 

메뉴 나올 때, 쪽지가 있길래 뭔가 했는데 ㅎㅎ 봉 셰프님의 말씀!

글씨도 예쁘시더라고요(직접 쓰셨나)

 

로크포르 크림 파스타(8,500원)

 

토마토 마드라스(8,000원)

 

밥이랑 빵도 같이 나왔어요!



우와 - 속을 열어보니 뜨끈뜨끈 안에 소스 정말 맛있더라고요!

난, 밥에 찍어먹고 넣어서 섞어 먹었는데 굿굿

 

생각보다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조용 - 음료수 서비스도 주시고 좋았어요 ㅎㅎ

(계산이 안되어서 저희가 다시 가서 계산하려 했는데, 괜찮다고 그냥 가라 하셨어요ㅠㅠ)

친절하셔서, 맛도 좋아서 재방문하고 싶어요!

다음에는 맥주 한잔 하고 오려고요 - 피맥!

분위기 좋은 곳에서 파스타 한 입, 소박한 밥 한 상하세요 -

 

 

코로나 전에 다녀온 곳이라ㅠ_ㅠ

문의드리고 다녀와보세요!